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블프겟:) 마샬 스탠모어2 BestBuy 베바 직구 성공기.

by 감성오잇 2020. 12. 14.

반갑습니닷!!
감성오잇이에요.

오늘은 지난 블프행사 때 구매한 마샬 스탠모어2 개봉기를 써보려합니닷.
하......결제까지 한 30번도 더 한듯한 아이템이에요ㅠㅠ

 

저는 아마존 탑승을 못했어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 되면 아마존이며 기타 다양한 사이트에서
Marshall Stanmore 를 비롯하여 다양한 고가 제품들을 -50%씩 때리는 빅딜을 진행하는데요.

저는 구매하고서까지도 마샬 스탠모어? 그게 뭐지
왜 사람들이 달려들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던 1인 이라서...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핳핳핳

물론? '베스트바이고시' '베바고시' 라는 단어도 처음들어봤어요.
장장 2일에 걸친 구매기 시작합니다!!

물건 셀렉부터 Start.

나름 해외직구도 많이 해보고, Refund 경험도 있는터라..
커뮤니케이션은 주먹구구식으로 해보면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했습니다 ㅎ

제가 활동하는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블랙프라이데이가 가까워오자 하나둘 글을 올리더군요....ㄷㄷ

그중 발견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이름하여 Marshall Stanmore 2 / 마샬 스탠모어2 제품이었습니다.

전자제품/기기에 관심이 많은탓에 당연 이목이 쏠렸죠.
어? 나도 사볼까?

아마존을 갔습니다.
Sold Out.

알리도 가봤죠.
알리는 없죠 당연히...ㅋㅋㅋㅋㅋㅋ
구매대행을 봐도 없었습니다.

그러다 BestBuy 라는 유명? 해외 직구 판매처가 있더라구요.
오케이
물건 검색하니까 $199.99!!!

오! 좋아 $200 이하니까 관/부가세 프리패스
사보자!!!

자주이용하던 몰테x로 시작합니다.
주문 - 주문서작성(영문) - 카드등록 - 결제 / 결제취소?(3분도안걸림 취소문자까지)

?????????????????

뭐지 잘못입력했나?
다시 반복...반복x반복x반복.

하.......왜안되지?
배대지를 바꿔볼까?
아이포x 로 주소지 바꿔서 진행:)

주문 - 주문서작성(영문) - 카드등록 - 결제 / 결제취소?(3분도안걸림 취소문자까지)

?????????????????????

이게 왜이러지?!

궁금하니까 또 검색해봤습니다.
아직도 기억하네요

네이버에 ㅋㅋㅋㅋㅋㅋㅋ
"bestbuy 결제 시 결제 취소" 라고 입력하니까
그제서야 아.............................................................

베바고시? 가 있더라구요.

베스트바이에선 원칙은 : 미국 거주자에게만 판매하겠다.

배대지 주소? 응 꺼져

바로 이 반응.

 

참 많이 똑똑하네요.

배대지 주소 다써도, 전화번호 뒷자리만 바꿔도, 카드를 바꿔도

응 해외구매 꺼져~

 

 

아.... 이건 아니구나
또 검색을 했죱.

이번엔 직구대행, 배대지, 해외직구 등 검색해서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로 / 유입적은 사이트로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배대지 주소를 먼저 봐야겠죠.

델리웨어 / 오레곤 등

이게 직구를 많이 하다보니까 어느정도 배대지 주소에 따른 각?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돈을 많이 썼다는 거죠.........ㅠㅠ
내지갑...........

 

 

결제 성공? 이후는...?

짜잔!!!!
결제 취소 문자가 5분이 지나도 안오길래...
오? 긴장하며 기다렸습니다.

다음날이 되도, 그 다음날이 되어도 취소문자가 안온다!!!
오예~~~

2일째되니 Tracking Number 가 부여되더라구요.
떨리는 마음으로 See details / Track Package 하루에도 몇 번씩 눌러보곤 했네요

지금은 이렇게 다 도착한거로 나왔지만,
그때만 해도 하루에 한줄 나올까 말까?

미국 지도보면 어마어마합니다.
주에서 주로 이동하는데만해도 8시간이상씩 걸리더라구요...

이거이거 대한민국에서 택배 1~2일이면 다 도착하는데,
다른나라에선 어떻게 기다리지...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죠.

요건 배대지 사이트에 추척한 상품 과정입니다.
배송대행비 쿠폰이랑 이것저것해서 $35.81 나왔네요.

뭐 옵션이라고 정밀검수 / 정밀포장 등이 있고,
이건 기호에 맞게 골라서 해주시면 될거에요.

드디어 개.봉.박.두

마샬 스텐모어2

크크크크크크크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네?
음~ No.

스탠모어2 / 스탠모어 는 사이즈가 작진 않는것 같아요.
바로 하위버전인 액톤은 15평?20평? 정도 카페에서 커버가능한 성능이라고 치면,

스탠모어는 상위버전인만큼 30평대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금요일에 제품받고 토요일에 카페를 갔는데,

액톤이 있더라구요?!

이게 확실히 관심이 있으니까 그것만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같았으면, 이런 스피커류 쳐다도 안봤을텐데...ㅋㅋ

테이크아웃 전용 케이크전문점/마카롱전문점이라 20평남짓? 혹은 그 이하였는데,
충분히 스피커가 웅장합니다.

각설하고,
포장? 기가막혀요.

아니 정확히 말하면 제품 박스의 4~5배 박스에 포장해서 보내줍니다.
완충제도 빵빵하구요.
다만 세관에서 뜯고 x같이 그냥 넣어서 테이프로 붙여놔서 처음 받았을때는 개판이네?
라는 말이 나도모르게....ㄷㄷ

근데 겉포장박스는 정말 스탠모어2 4~6개정도 들어가는 사이즈에다가 보내줬습니다.

박스를 뜯으면 요로코롬 되어있어요.
내부 고정 트레이박스안에, 스펀지 소재로 본체는 감싸져있고,
그 하단으로 설명서, 전원케이블 (2type / 220v, 110v).
국내사용 문제 없습니닷!!

바로 요렇게 말이죠!

하 긴장된다
얼마나 좋길래 사람들이 기를쓰고 사려고 하려나?

요건 상단 사진!
택배가 외부에 있다가 바로 뜯고 만지니...
따뜻한곳으로 들어와서 개봉개봉하니
습기가 살짝....

설명드리자면,

맨 좌측은 Aux 케이블 꽂는곳, 그 옆으로 버튼이 있죠.
거기는 모드 변경 (블루투스, aux, 전용 연결인가 잘모름;;) 버튼입니다.

누루면 순서대로 점등하면서 바뀌어요.

그리고 메인 볼륨 다이얼.
Volume / Bass / Trable

요렇게 3가지가 있구요.
전체소리 / 베이스소리(울리는거) / 고음소리
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해요.

그 다음 버튼은 표시된거처럼 재생/일시정치 버튼

그리고 마지막으로 맨 우측의 전원 버튼입니다!
아래로 내리면 되는데,
꾹 내리고 있으면 전원 On/Off 에요.

켜지고 꺼질 때 빨간 LED 불빛이 들어오거나 꺼지구요.
소리도 나요.

음질? 성능? 기타

받자마자 뜯고 위치따윈 개나줘버리듯 TV 다이에 올려줍니다.
위치선정? 나중일이죠 ㅋㅋㅋㅋ

택배를 기다리고 뜯을때 저거까지 생각이 나나요..
저는 안납니다.
ㅋㅋㅋㅋㅋㅋ성격이 급한건가..

바로 핸드폰연결 - 블루투스 / 멜론
틀어보고
음............? 똑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가 안좋나봐요.

ㅋㅋㅋㅋ그래서 또 검색x2

전용 어플이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이라 Appstore / Marshall Bluetooth 어플 다운 ㄱㄱ
블루투스로 연결시켜 놓고 어플을 키면,

윗 사진처럼 로딩이 조금 걸리고, 아래 사진에 원래 떠야되는데,
지금 포스팅하고 있는 여기는! 회사라서..........ㅠㅠ
원래는 오른쪽에 Stanmore ll 라고 뜹니닷.

그리고 그 Stanmore ll 눌러주면,
펌웨어 업데이트 등과 같은 과정을 거쳐요.
3분? 정도면 끝나고

그리고 나선 각 주파수별로 소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주제가 있고,
Customizing 이 귀찮으시면 그냥 하나하나 눌러보고 고르시면되요.

추가 사진은 오늘밤!
스샷 찍어서 첨부할게요!


최종 셋팅 후 청음하는데...

음... 꽤 괜찮네요.

청음은 그냥 보통 스피커보단 좀 많이 나은정도?
가장 좋은점은 디자인, 갬성 이에요!

전용 스탠드도 있다는 소식을 들어서..
구매했는데, 아직 도착하질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왕 하는거 다 사는게 맞겠죠!?
ㅋㅋㅋㅋㅋ

베이스가 본체 하단에 있는데,
전용 스탠드를 달면
좀 더 웅장한 소리가 난다고 하네요.

생겨먹은걸 보니 원파이프 라인타고
베이스가 울리는 폭?이 더 증대되는것 같아요.

뭐 일단은...

개봉기 간단하게 써봤습니다!

베바고시! 문제없죠.
조금만 검색하면 다들 쉽게쉽게 하실 수 있어요!
다만 검색을 귀찮아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거기서 걸려서 소수만 성공하시는거 같습니다.

이상!

BestBuy & Marshall Stanmore ll 구매기 였습니다.


#마샬스텐모어2 #마샬스탠모어 #Marshall #Stanmore #Stanmore2 #차이점 #베스트바이 #베바고시
#해외직구 #배대지 #블랙프라이데이 #Bestbuy #직구성공기 #알리매니아 #아마존매니아 #직구매니아

ps, 다음엔 이번 블프기념, 연말기념 구입한 H&Y 마그네틱 ND 필터 3종 세트 구매기를 써볼 생각입니다.
연말이라 저한테 선물한 제품이 많네요..

그리고 그 다음은 또 RF 85mm F/1.2 알만두 제품도 리뷰도 해야되고...
바쁩니다 ㅠ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좋은 하루! 건강 유의하시며 지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