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나이키 지드래곤 피스마이너스원2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 당첨부터 리셀까지!!

by 감성오잇 2020. 12. 7.

반갑습니닷.
감성오잇이에요.

오늘은 지난 11월 25일 진행한 나이키 THE DRAW.
에어포스 1 로우 X PEACEMINUSONE 파라-노이즈 를 응모했는데요!

놀랍게도?!

지금껏 한번도 당첨되어본적 없는 저에게...
당첨 카톡이 왔습니다!!!!!!!!!

와......처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매번 오던 당첨되지 않았다는 톡인줄 알았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구매했죠.
처음보는 비싼녀석!!

땟깔 참 곱네요...
촌놈이 도장 크랙보곤 불량인줄 알고 친구/후배 등 물어보고 ㅋㅋㅋ
원래 그렇다고해서......하앍

흰 부분 벗겨지면서 다른 디자인이 나타난대요...
정말 깜놀...

배송은 출고되고 11월 27일 받았으며, 중고나라에 팔까 하다가
이곳저곳 서칭을......ㄷㄷ

요즘은 리셀어플/리셀샵 등 많이 나왔더라구요.
그중 네이버에서 지분을 가지고있는
네이버 자회사?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그때 당시 리셀가 60만원 선을 왔다 갔다 했었기에
판매가에 맞춰 올렸고,

글 올리자마자 20건? 정도 구매 신청이 들어왔습니다.

이 사이트의 경우, 시스템이 대략 이렇습니다.

<판매자입장>

1. 판매하고자 할 제품 검색 후 판매 신청
2. 물류센터 선불택배로 발송.
3. 물류센터에서 회사 자체 검수팀들이 검수를 합니다(전 2일 걸렸네요)
4. 검수 합격 후 판매자에게 판매 대금 바로 지급(합격 통보 후 다음 영업일 오전에 지급받았습니다)
5. 이후는 저도 잘 모릅니다... 아마 구매자한테 배송이 가겠죠?

PS, 저는 판매만 해봐서 사실 처음이라..... 판매자 입장만 알뿐 구매자는 많은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할듯하네요.
검수도 하고, 혹 검수 불합격뜨면 판매자에게 패널티도 갑니다. 각종 패널티가 가는게 많은 만큼 검수가 까다로운듯해요.

그만큼 구매자 입장에선 인지도/신뢰도 상승 여력이!!!
패널티 관해서는 아래 사진 / 어플에 나와있습니다.

당초 진행사항을 캡쳐해뒀는데요.
오른쪽 사진 아래 보시면, 판매거부 시 패널티 15% / 배송지연 15% / 미입고 15% 이런식으로 나와있어요.

이부분에 대해 설명하자면,
회원 가입 후 판매글을 올리려면 신용카드/체크카드 등과 같은 개인 지불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이유인즉슨, 보낸 물건이 하자가 있거나 가품 및 판매거부/배송지연/미입고 등과 같은 이유로 패널티를 받게되면,
지불 정보에 따라 판매 가격의 15% 씩 혹은 이유에 맞는 패널티가 부과 되요.

따라서 판매자도 내가 갑이다! 입장이 못되는 방식이라서 좋네요.
구매자는 더욱더 신뢰가 가겠죠!?

이 사진은 시세를 나타내는 사진입니다.
사이즈별로 시세가 소폭 차이가 있으며,
주식 그래프와 같이 최근 1년간의 시세를 나타내고 있어요.

한눈에 보기 쉽기때문에 아주 유용했습니다.

어플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스타일 리뷰 등과 같은 패필들을 위한 매칭이라든지,
신발 디자인에 대해 볼 수 있는 탭이 있구요.

유튜브 등 다양한 컨텐츠 키워드 검색 결과도 보여주니 괜찮은 시스템 같네요.

마지막으로!!!

입금 처리 된 내 첫 당첨 리셀가!

계좌 정보 및 기타 필요없는것은 지웠습니다.

정말 처음이네요...ㄷㄷ
제가 신기엔 무리가 있는 아이템.
핳핳핳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그냥 댓글도 무관합니다.
제가 아는 선에서 답변드릴게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일상적인 이야기 가지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파라노이즈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X지드래곤 #THEDRAW #에어포스1파라노이즈
#에어포스1'07파라노이즈 #PEACEMINUSONE #KREAM #리셀러 #리셀샵

 

댓글